아프리카티비(TV),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14-15회차 경기 생중계 예정

등록일 2021년04월20일 08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오는 21일(수)과 24일(토) 오후 6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14, 15회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 4월 14일(수) 진행된 12회차 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ROX는 각각 프로즌과와 릴리를 2대 0으로 꺾으며 각각 결승 진출전과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 지었다. 4월 17일(토) 진행된 13회차 경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프로즌를 잡아내며 7승 무패, 전승으로 풀리그를 마쳤다. ROX와 챌린저의 대결에서는 ROX가 다시 상승세를 타면서 2대 0 승리를 거뒀다. 특히, 팀의 강점인 아이템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포스트시즌에서도 활약을 예고했다.

 

개인전 16강 2경기에서는 박현수가 1, 2 트랙을 제외하고는 8 트랙까지 1, 2위를 번갈아 기록하며 총 54점, 1등으로 승자전에 진출했다. 뒤이어 송용준, 김승태가 승자전에 진출했고 김기수는 배성빈과의 순위 결정전 끝에 승자전 막차를 탔다. 배성빈, 노준현, 박도현, 유창현은 패자전에 진출했다.

 

오는 21일(수) 오후 6시 14회차 경기에는   된다. 아프리카 프릭스 대 샌드박스 게이밍의 대결은 미리보는 포스트시즌이라 불릴 만큼 실력과 명성을 가진 선수들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이 경기를 승리하게 되면 준플레이오프로, 지게 되면 와일드카드전으로 가게 된다. 이 경기 결과에 따라 현재 3위인 ROX의 포스트시즌 위치도 결정되게 된다.

 

24일(토) 이어지는 15회차 경기는 와일드카드전으로 프로즌 대 8강 4위팀의 대결과 개인전 16강 승자전이 진행된다. 아마추어 팀으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프로즌이 어디까지 올라 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개인전 16강 승자전에는 박인수, 이재혁, 김승태, 박현수, 송용준, 정승하 등이 출전한다. 16강 승자전에는 샌드박스 소속인 박인수, 김승태, 박현수, 정승하가 만나게 되며 내전 구도가 만들어졌다. 쟁쟁한 선수들 속에서 누가 먼저 결승전에 진출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이번 포스트시즌부터 카트바디 규정이 일부 변경되어 진행된다. 먼저 팀전, 개인전 스피드전 카트바디로 멘티스 X, 쉐퍼 X가 추가되며 흰 소 X가 팀전, 개인전 1대1 상황에서 사용이 제한된다. 이에 어떤 팀과 선수가 변경되는 규정에 빠르게 적응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시청하는 유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신한은행 SOL 앱에서는 총 상금 5,000만원과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나만의 챔피언팀 예측' 및 '나만의 슈퍼 플레이어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나만의 슈퍼 플레이어 투표'는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뿐만 아니라 득표수 상위 11명 선수에게도 상금이 부여돼, 각 선수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승부 예측 이벤트와 시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리그를 실시간 시청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해 매 경기 종료 마다 10명에게 파츠조각 300개와 티타늄 기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과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