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등록일 2021년04월22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틀린 그림 찾기 액션 게임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를 오늘(2021년 4월 22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란
대뇌의 표층부를 차지하는 대뇌신피질은 좌뇌와 우뇌로 나뉜다. 좌뇌는 논리적 사고, 계산, 분석 등의 작업을 담당하고, 한편 우뇌는 발상력, 창조력 등 비언어적 작업에 뛰어나 '번뜩임의 뇌'라고 불린다. 

 

본 작품은 재빠르게 다른 곳을 찾는 '상쾌 모드', 다 함께 다른 곳을 찾는 '파티 모드', 차분하게 다른 곳을 찾는 '집중 모드'의 총 세 가지 모드가 포함되어, 혼자서도 여럿이도 틀린 그림 찾기로 즐겁게 우뇌를 자극할 수 있는 틀린 그림 찾기 액션 게임이다. 

 

20종류 이상의 틀린 그림 찾기와 500장 이상의 일러스트가 포함된다. 한 번 플레이할 때 소요되는 10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겁게 게임을 체험하고, 우뇌의 번뜩임을 단련할 수 있다. 

 

무료 체험판 배포
오늘부터 Nintendo eShop에서 배포를 시작하는 체험판에서는 제품판에 수록된 3개의 모드 중에서 '상쾌 모드'와 '파티 모드' 2가지를 즐길 수 있다.

 

상쾌 모드
체험판을 위해 특별히 설정한 초급/중급/상급 세 가지의 스테이지에서 제한 시간 10초의 다양한 틀린 그림 찾기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상황에서 '직감력, 집중력, 판단력, 안정력, 인식력'을 측정해 우뇌 지수를 계측한다. 본 체험판에는 30가지 종류의 일러스트와 6가지 종류의 틀린 그림 찾기 장르가 등장한다. 제품판에서는 40가지 이상의 스테이지, 500장 이상의 일러스트, 20가지 이상의 장르로, 10,000개가 넘는 다양한 틀린 그림 찾기 문제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위와 아래 그림에서 다른 곳을 찾는다

 

슬라이드 보드
보드를 움직이면서 다른 곳을 찾는다

아하
서서히 떠오르는 다른 곳을 찾는다

 

틀린 지시
표시되는 방향을 향하고 있지 않은 그림을 찾는다

 

파티 모드
나눔 플레이로 최대 4명까지 오프라인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제품판과 마찬가지로 라운드 수, 문제 수, 제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 출제되는 장르는 4종류, 일러스트는 30장이며 플레이할 장르는 선택할 수 없다. 하지만 제품판에서는 13종류의 장르, 500장 이상의 일러스트에서 출제되며, 플레이할 장르도 선택할 수 있다.

 

22일 발매된 틀린 그림 찾기 액션 게임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한국어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