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에이펙스 레전드', 신규 캐릭터 '발키리' 포함된 '레거시' 5월 4일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EA와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에이펙스 레전드'의 신규 캐릭터 '발키리'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에이펙스 레전드: 레거시'를 5월 4일 선보인다.

 



 

'에이펙스 레전드: 레거시'는 에이펙스 포식자, 바이퍼의 딸이자 궁극의 날개를 가진 새로운 레전드 '발키리'와 함께 PC 및 콘솔 버전으로 출시된다.

 

독특한 능력을 지닌 '발키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기로 결심한 신규 캐릭터다. 그녀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에이펙스 게임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이름을 기억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오늘(30일) 공개된 '발키리' 쇼케이스 트레일러에서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장악하고, 각종 기술로 전투에서 빛을 발하는 '발키리' 만의 제트팩 능력이 소개됐다.

 

패시브부터 얼티밋까지 '발키리'의 능력은 다음과 같다.

 

패시브: VTOL 제트

적을 정찰하기 위해 '발키리'는 제트팩을 사용하여 위치를 변경하거나 높은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제트 연료는 제한적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충전된다.

 

전술: 미사일 스웜

미니 로켓 스웜을 발사해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혼란시킨다.

 

얼티밋: 스카이워드 다이브

공중으로 날아가 스카이 다이브를 하며 맵 전반에 걸쳐 위치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아군이 합류해 함께 스카이 다이브 할 수도 있다.

 



 

'에이펙스 레전드: 레거시'는 5월 4일 영구적인 3v3 신규 모드 아레나, 강력하고 치명적인 무기 활, 올림푸스 맵 업데이트, 새로운 배틀 패스 등을 포함하여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그리고 Steam 및 Origin PC에 출시된다. 더 많은 소식은 에이펙스 레전드의 공식 Twitter, Instagram, YouTube 채널을 구독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