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동남아시아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대만, 홍콩, 마카오에 이은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으로서 오는 상반기 내 동남아시아 10개국에서 직접 서비스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10개국 유저들이 불편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중문 간체 등의 다국어를 게임 내에서 직접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4일부터 현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현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정식 출시와 함께 풍성한 사전 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사전 예약 유저 모두에게 골드, 체력회복제 등의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강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영웅 펫부터 강화 주문서까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오는 5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현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선점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에오스 레드'는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2위 달성에 이어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도 구글 및 애플 스토어에서 게임 매출순위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