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 '소녀X헌터', 출시 앞두고 캐릭터 투표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5월06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신스타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에서 최고의 소녀 투표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녀X헌터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며, 10명의 캐릭터 중 자신의 마음에 드는 두 명의 미소녀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특히 투표에서 1, 2위로 선정된 미소녀는 오는 5월 14일 오후 6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Kidmo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드로잉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Kidmo는 뛰어난 캐릭터 묘사로 주목받으며 픽시브, 유튜브 등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이벤트에서도 채팅을 통해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일러스트를 실시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투표에 참여한 후 선정한 이유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실시, 총 50명에게 경품으로 Kidmo의 드로잉 완성작 액자, 소녀X헌터 장패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소녀X헌터'는 다양한 역사 속 영웅들이 인류를 돕기 위해 포악한 거룡과 맞서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속성과 진영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가 압권이다. 

 

또한 매력적인 라이브 2D 일러스트와 특별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서약 시스템 등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지난달 28일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정식 출시 전이지만 유저들과 소통하는 운영을 강조하기 위해 Kidmo와 라이브 드로잉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는 만큼 만족을 드리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