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와일드 리프트', 신규 챔피언 '렝가' 및 '카직스'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5월06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모바일 MOBA 게임 '와일드 리프트'에서 신규 챔피언 '렝가'와 '카직스'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강적 대결'을 진행한다.

 

'렝가', '카직스' 두 챔피언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속 이쉬탈 지역의 깊은 정글 사이에서 만난 후 지금 껏 서로를 사냥의 희생양으로 삼기 위해 싸움을 이어오고 있다. 두 챔피언의 대결 구도는 와일드 리프트에서도 계속 이어진다.

 

강적 대결은 '렝가'와 '카직스'처럼 원한 관계를 가진 두 챔피언이 마음껏 격돌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강적 대결'은 두 챔피언이 모두 13레벨 이상이거나 가까운 시간 내 피해를 받지 않아야 하는 등 게임 내에서 요구되는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시작된다. 이후 한 챔피언이 상대 챔피언이 처치되기 3초 전에 피해를 입히면 승리하게 되며 대결은 종료된다.

 

승리한 챔피언은 보상을 획득한다. '렝가'는 승리할 경우 궁극기 사용 시 자동으로 야성 중첩을 획득하게 되며, '카직스'는 스킬을 한 번 더 진화할 수 있다. 추가 효과는 해당 게임이 끝날 때 까지 유효하다.

 

한편, 챔피언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5월 19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20개의 임무로 구성되어 있으며, '렝가'와 '카직스'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임무를 완수해나갈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선택한 진영에 따라 전용 아이콘을 획득하게 되며 최종적으로 우승한 진영의 플레이어에게는 업그레이드 된 진영 아이콘이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