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꼬르 'EF디펜스', 신규 영웅 '소드댄서' 업데이트 ​

등록일 2021년05월07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꼬르(대표 신명용)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EF디펜스'에 엘프 종족의 영웅 '소드댄서'를 업데이트했다.

 

'소드댄서'는 꽃의 검 두자루를 들고 춤을 추듯 전장을 휩쓰는 근거리 공격형 영웅이다. 꽃잎을 형상화한 검무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뿐 아니라, 꽃향기로 적을 현혹하여 무력화 상태로 만드는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4번째 스킬인 '돌에 핀 꽃'은 '소드댄서'의 공격에 방어력 무시와 체력 회복 효과를 부여하여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한 이꼬르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던전 '심연의 역습'을 오픈했다. '심연의 역습'에서 플레이어는 심연에 침식되어 빛과 색을 잃어버린 전장을 무대로 결전을 벌이게 된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어비스 코인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코인을 모아 다양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특정 영웅의 레벨을 보유한 영웅 중 가장 높은 레벨과 동일하게 만들어주는 신규 기능 '영혼의 결속'이 추가되었다. '영혼의 결속'의 등장으로 영웅 육성의 부담없이 다양한 영웅을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져 더욱 다채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꼬르의 신명용 대표는 “오늘도 환생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소드댄서'가 EF디펜스에 새롭게 등장했다"며 "개성넘치고 매력적인 영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EF디펜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F디펜스'에 새롭게 합류한 영웅, 소드 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F디펜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꼬르는 2011년 11월 설립 후, 캐주얼 콘텐츠(게임)을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오늘도 환생(Endless Frontier)',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등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전작에서 축적한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EF디펜스'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회사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