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러스트'와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에 '리플렉스' 및 'DLSS' 지원

등록일 2021년05월07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페이스펀치 스튜디오(Facepunch Studio)의 인기 멀티플레이어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Rust)와 4A 게임즈(4A Games)의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Metro Exodus PC Enhanced Edition)이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와 엔비디아 DLSS를 각각 지원해 반응성과 속도를 개선했다고 밝혔다.

 



 

러스트는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해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이고,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은 엔비디아 DLSS 2.0 기술을 적용해 향상된 이미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 업데이트 사항은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를 통해 현재 이용 가능하다.

 

지포스 게이머, 엔비디아 리플렉션 통해 러스트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플레이어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스템 지연시간을 단축시킨다. 게임 내 설정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더욱 빠르게 획득하고, 반응 속도 및 목표물 조준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통한 목표물 설정의 밀리초 단위 개선은 디지털 세계에서의 생사를 결정한다. 러스트 플레이어들은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해 시스템 지연시간을 최대 38%까지 개선할 수 있다.

 

러스트의 프로젝트 리더, 디자이너 겸 프로그래머인 헬크(Helk)는 “러스트가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함에 따라 지연시간을 최대 38%까지 줄일 수 있게 됐다. 지포스 GPU를 사용하는 러스트 플레이어들은 옵션 메뉴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하는 것만으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트로 엑소더스,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기능과 엔비디아 DLSS 2.0으로 업그레이드
메트로 엑소더스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플래그십 타이틀로, 출시 당시 신기술로 주목받던 글로벌 일루미네이션(Global illumination, 전역 조명)을 사용한 놀라운 효과를 구현해 호러 슈팅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개발사인 4A 게임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은 놀라운 시각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뛰어난 레이 트레이싱을 적용한 업데이트 버전이다.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은 엔비디아 DLSS 2.0 외에도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을 활용한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급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
▲‘메트로 엑소더스 DLC: 두명의 대령’에서만 볼 수 있었던 레이 트레이싱된 방출 조명
▲게임 내 모든 조명 효과에 적용된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엔비디아 DLSS 2.0의 최신 버전을 적용한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은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극대화한다.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모든 GPU에서 독점적으로 실행되는 메트로 엑소더스 PC 인핸스드 에디션은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스팀(Steam), GoG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의 모든 메트로 엑소더스 구매자에게 별도의 버전으로 무료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