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온라인'에 마검사 클래스 개선 및 시즌 16-2 2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1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16-2 2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클래스 개선에도 나선다.

 

웹젠은 5월 11일부터 6월 3일까지 '마검사'와 '건크래셔' 클래스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각종 사냥터에서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뮤 온라인'은 최초 복합형 클래스인 '마검사'를 한층 더 강화한다. 우선 기사형과 법사형에 따라 각각에 맞는 공격 스킬과 버프 스킬을 추가한다. 또, 스탯과 스킬 강화 트리 초기화를 실시해 캐릭터의 능력치 및 스킬 공격력을 재설정할 수 있다.

 

'마검사' 클래스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은 '뮤 도우미'를 통해 '사냥 시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4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은 200시간, 300시간 각각 누적 사냥 시간에 따라 '기간제 마스터리 무기/방어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은 '건크래셔' 클래스에서 신규 스킬 '픽스드파이어'도 선보인다. '픽스드파이어'는 공격 속도와 마력을 높여 적에게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다. 스킬 출시 기념으로 '건크래셔' 클래스의 3차, 4차 스킬 트리를 초기화한다.

 

이와 함께 모든 캐릭터의 '열매 감소' 수치도 초기화된다. '열매 감소'는 기존 스탯을 감소하여 스탯 포인트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편 웹젠은 '시즌16-2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사냥터의 보상도 2배로 상향한다. '잿빛의 아이다' 사냥터의 '정예존'에서는 '정예 옵션 변경 조각'과 '황금 문장'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하며,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최대 속성 공격력도 20% 감소한다.

 

마스터 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차원의 미궁'도 클리어 보상과 리그 보상을 2배 높이고, 몬스터 사냥 경험치를 30% 상승한다. 이벤트 맵인 카오스 캐슬과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을 이용하면 '마스터리 보상 상자'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들은 90레벨 이상 몬스터를 처치한 후 획득한 '보석 원석'을 모아 NPC 엘피스를 찾아가면 '조화의 보석'을 제작할 수 있고, '시드 스피어'를 장착 또는 추출할 경우 별도 보석 없이 생성할 수 있다.

 

웹젠은 +11강까지 장비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소멸하지 않는 '마스터리 장비 강화 이벤트'와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룰렛', '가디언 강화석 드랍 확률 UP'을 적용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클래스 개선' 및 '시즌16-2 2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