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혼잡한 도로 위 스릴 넘치는 질주, 드림플레이게임즈 '리얼모토 트래픽' 글로벌 출시

등록일 2021년05월14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 '리얼모토'의 개발사 그로블(Groble, 대표 김영교)이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리얼모토 트래픽(Real Moto Traffic)'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리얼모토 트래픽은 전작 리얼모토 시리즈에서 연결되는 트래픽 레이싱 게임으로, 오토바이를 몰며 교통이 혼잡한 고속도로 위 차량 사이을 뚫고 질주하면서 속도감 넘치는 아찔한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현실감 있게 구현된 전세계 고속도로에서 시간 내 도달하기, 근접 추월, 역주행 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새로운 바이크 수집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하게 된다. 레이스는 기본적으로 속도가 빠를수록 차량에 최대한 가깝게 붙어 추월할수록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눈과 비, 낮과 밤 같은 실제 환경 변수를 반영하고, 1인칭과 3인칭의 다양한 카메라 앵글과 스티어링, 브레이크, 스로틀 등 조작 옵션을 지원하여 현실감 있는 레이스를 즐기는 플레이어의 니즈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리얼모토 트래픽은 기존의 리얼모토 시리즈가 실제 그랑프리 대회에 참여하는 생생한 느낌을 전달 하려고 했다면, 리얼모토 트래픽은 빠른 속도로 도로를 가로지르는 쾌감을 라이트하게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까지 전달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현재 '리얼모토 트래픽'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