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팀그룹의 우수성 알리겠다"

등록일 2011년12월27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난 1년간 (주)아인스시스템을 통하여 유통해 온 TeamGroup (팀그룹)제품에 총판 추가를 통한 저변 확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팀그룹의 제품들은 올해 초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하여 수입되어 아인스시스템이 국내 공식 총판으로 선정, PC메모리와 USB메모리로서 첫 선을 보였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팀그룹의 USB메모리 제품들은 이동식 저장장치로의 역할에 충실한 빠른 전송속도와 휴대의 간편함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PC메모리 제품들은 안정적인 성능과 철저한 사전 검수 시스템을 통하여 최저의 불량률을 통한 품질을 인정 받으며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였다.

특히 PC메모리 제품들의 경우, 이제는 관련 시장 내에서 그 존재를 찾아보기 어려운 DDR, DDR2 와 같은 플랫폼의 제품들과 최신 버전인 PC-12800까지 꾸준히 생산하고 있어 이전 규격을 사용 중인 유저들이나 산업용 PC와 같은 전문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수요와 최신 스펙을 요구하는 유저들에게 모든 라인업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에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는 PC메모리 부분에 대해서 G.SKILL (지스킬)의 공식 총판으로서 시장 내 굳은 입지와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 온 ㈜가넷씨앤아이를 팀그룹 공식 총판으로 추가 지정하고, USB메모리 및 저장장치 부분에는 제이제이 시스템을 총판으로서 운영하여 PC메모리 제품군에서는 2개의 총판을, USB메모리 및 저장장치 부분에는 제이제이 시스템 단독의 1개 총판 체제로서 운영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총판들을 통해 팀그룹 제품의 저변 확대와 브랜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팀그룹 관련 발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약 1년에 걸친 유통 기간 동안 최저의 불량율을 보이며 안정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입한 팀그룹은 앞으로 단일 용량 8GB PC-12800 (1600MHz)PC메모리와 USB3.0 규격의 USB 제품과 SSD, 외장하드 제품 군 등 다가올 2012년에는 더욱 더 다양한 라인업으로 유저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라고 전했다.

팀그룹은 1988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Team Research Inc. 이라는 이름으로 최초 설립된 이래 1999년 제조 공장 및 본사를 컴퓨터 부품 관련 전 세계 최대 시장인 대만으로 이전하여 본격적으로 PC관련 솔루션을 개발하며 판매를 시작한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