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8개 마감... 9개 추가 증설

등록일 2021년06월03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픈 당일 마감된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캐릭터 생성 서버 추가 서버를 증설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 캐릭터 명과 서버를 먼저 지정할 수 있는 '오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시작 후 이용자가 대거 몰려 기존에 오픈한 '오딘'과 '토르' 18개 서버가 오픈 당일 모두 마감돼 2021년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보였다. 현재 '오딘'은 9개의 '로키' 서버를 증설해 총 27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악세서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본부 이시우 본부장은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게임 출시 후 이용자 분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안정성 확보에 만반을 기하겠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딘은 지난 2일, 온라인 '버츄얼 쇼케이스' 진행을 통해 인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 6월 29일 출시일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딘'은 오는 6월 28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6월 29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