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기념 특집관 오픈

등록일 2021년06월04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홈초이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특집관을 진행한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4일부터 30일까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특집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호국보훈의 달 기념 특집관은 위기 속에서 대한민국을 지킨 역사적 인물들, 의사, 경찰, 소방관 등을 기리는 이벤트로, 영화 <명량>, <봉오동 전투>, <항거>, <밀정>, <동주>, <태극기 휘날리며>, <변호인>, <백두산>, <엑시트>, <해운대>, <괴물>, <부산행>과 방송 <미스터 선샤인>, <벌거벗은 세계사>, <선을 넘는 녀석들>, <역사저널 그날>, <슬기로운 의사생활>, <뉴하트>, <골든타임>, <브레인>, <하얀거탑>, <시그널>을 포함한 총 49편의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집관 기간인 6월 한 달 동안 해당 VOD의 구매 수익 일부는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희망 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여러분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내세운 이번 프로모션은 전쟁, 테러, 재난으로부터 우리나라를 지킨 영웅들의 수고와 노력을 기념하고, 의료단체에 VOD 수익을 기부함으로써 감사한 마음을 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