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브 신작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사전판매 실시

등록일 2021년06월14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는 14일,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의 전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60인 배틀로얄 게임으로 사용자는 파쿠르 시스템과 와이어를 통한 자유로운 이동, 방대한 근접 무기 및 원거리 무기, 강력한 능력을 갖춘 영웅을 통해 뛰어난 기동성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상의 섬 ‘모루스’를 배경으로 모든 구역이 독특하고, 수려한 동양적 예술미와 어우러지는 광대하고 신비한 전장을 탐험 할 수 있다.

 

또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지난 4월 24일부터 4월27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 오픈 베타 테스트에 총 15만 명의 대규모 인원과 동시에 스팀 동접자 수 5위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하였으며 테스트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을 완료하였다.

 

또한 매월 6월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쇼 "E3 2021"에서 메인화면에 노출, 사전판매 시작 후 몇 시간 만에 스팀 매출 순위에서 5위를 기록하였다.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스탠더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리 메이트 에디션 등을 사전 구매 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가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24엔터테인먼트는 “오래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