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X스낵포, 특별 스낵 패키지 제품 선보인다

2021년06월17일 15시54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LCK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농심 레드포스가 스낵포(대표자 이웅희)와 협업하여 스낵 패키지인 '농심 레드박스'를 오후 6시 출시한다. 

 

LCK 팬들을 위한 '농심 레드박스'에는 11개의 농심 과자 및 라면 제품에 선수단 포토카드가 들어있다. 선수단 포토카드에는 2021년 서머 시즌 레드포스 선수들이 담겨 있으며, 1% 확률로 들어있는 황금카드를 발견하면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받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품 출시를 협업하는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스낵포'는 작년 T1 소속 스트리머 '울프' 이재완 전 선수와 울프박스를 출시하여 e스포츠 팬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농심 레드박스 출시는 농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신선한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매년 선수 카드와 함께 출시하는 농심 레드포스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스낵박스에 담기는 제품들은 농심 레드포스의 대표 선수인 '피넛' 한왕호, '덕담' 서대길, '리치' 이재원 선수가 직접 고른 제품으로 의미를 더한다. 해당 영상은 6시 공개되는 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