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X스낵포, 특별 스낵 패키지 제품 선보인다

2021년06월17일 15시54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LCK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농심 레드포스가 스낵포(대표자 이웅희)와 협업하여 스낵 패키지인 '농심 레드박스'를 오후 6시 출시한다. 

 

LCK 팬들을 위한 '농심 레드박스'에는 11개의 농심 과자 및 라면 제품에 선수단 포토카드가 들어있다. 선수단 포토카드에는 2021년 서머 시즌 레드포스 선수들이 담겨 있으며, 1% 확률로 들어있는 황금카드를 발견하면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받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품 출시를 협업하는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스낵포'는 작년 T1 소속 스트리머 '울프' 이재완 전 선수와 울프박스를 출시하여 e스포츠 팬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농심 레드박스 출시는 농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신선한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매년 선수 카드와 함께 출시하는 농심 레드포스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스낵박스에 담기는 제품들은 농심 레드포스의 대표 선수인 '피넛' 한왕호, '덕담' 서대길, '리치' 이재원 선수가 직접 고른 제품으로 의미를 더한다. 해당 영상은 6시 공개되는 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