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이스포츠, 이윤열의 나다디지탈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6월17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스지에이이스포츠(대표:오민식)와 나다디지탈(대표:이윤열)이 e스포츠와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레인보우식스 코리안오픈의 우승과 더불어 여러 구단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검증된 SGAeSPORTS의 역량을 나다디지탈의 향후 서비스될 다양한 게임라인업에 지원하고 나다디지탈도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SGA인천을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GA이스포츠는 기존 업체들 같은 형태로 단일 종목의 구단만 운영하는 형태가 아닌 e스포츠 종합 구단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구단을 포괄적으로 운영하며 연구부터 미디어까지 전 방위적으로 e스포츠와 게임산업에 대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한 MD 사업과 플랫폼을 통한 e스포츠 저변확대를 넘어 새로운 종목을 구축하고자 하는 게임 개발사의 지원에 힘쓰고 있다.

 

SGA이스포츠와 나다디지탈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MOU) 체결을 바탕으로 상호간에 성실하게 협약내용에 임하며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지원 ▲e스포츠와 게임산업 마케팅을 위한 상호노력 ▲양사의 성장을 위한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확장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모든 활동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나다디지탈은 스타크래프트 종목에서 최초로 골든 마우스와 함께 6회 이상의 개인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프로게이머의 전설, 이윤열 대표가 설립한 게임개발사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의 개발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마피아3D와 랜덤 디펜스 게임 슬랜디를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앞으로 e스포츠 종목화가 가능한 게임들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는 SGA인천으로 거듭나며 더욱 공격적인 사업확장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구단, 플랫폼, 교육, 미디어, 연구 등의 분야에서 매년 새로운 성과들이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다. SGA인천은 'SGAe스포츠'가 '인천광역시'와 함께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