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오피지지', '이터널 리턴' 분석 서비스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6월18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대표 최상락, OP.GG)가 카카오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PC 온라인 전략 생존 게임 '이터널 리턴(구 영원회귀)'에 대한 게임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오피지지 이터널 리턴 웹사이트에서는 전적 검색, 캐릭터 티어, 통계, 랭킹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피지지는 게임 내 최적 루트 정보, 맞춤형 편집 기능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최상락 대표는 “국산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e스포츠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자 한다”며 “양질의 게임 데이터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이터널 리턴 플레이어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출시한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과 MOBA 장르를 결합한 게임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국제 e스포츠 대회인 '이터널 리턴 월드 인비테이셔널(이하 ERWI)'를 진행하며 e스포츠로서의 흥행 가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ERWI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오피지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 전적 및 게임 내용에 대한 분석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수준 높은 게임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지지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월평균 MAU는 5,500만에 이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