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의 영향으로 이전보다 외출이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주에도 매력적인 신작들이 출시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넥슨의 야심작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가 6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 막바지 일정에 돌입한다.
8일에는 유니아나가 'eBASEBALL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1 그랜드 슬램'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하고 같은 날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다음 날인 9일에는 디볼버 디지털의 '부메랑 X', 게임피아의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도 출시를 예고했다.
한편, 7일에는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와 Deconstructor of Fun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을 개최하고 게임 산업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진다.
아울러 오는 8일에는 넥슨이 모바일게임 'V4'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브이포티비'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이벤트 일정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사전예약 이벤트(6일, 모바일)
넥슨이 오는 6일부터 하반기 국내 및 글로벌 발매 예정인 모바일게임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모험을 그린 원작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내 풀 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하며,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최승훈(카즈마)', '김율(아쿠아)', '김예림(메구밍)', '김채하(다크니스)' 등 성우진을 그대로 기용했다.
넥슨은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참여 유저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 일정
유니아나 'eBASEBALL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1 그랜드 슬램' 출시(8일, 닌텐도 스위치)
유니아나가 오는 8일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eBASEBALL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1 그랜드슬램'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
2004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프로야구 스피리츠' 시리즈의 최신작 eBASEBALL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1 그랜드 슬램은 시리즈 최초로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2vs2, 4vsCom 등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프로야구 최신 선수 데이터 탑재 및 선수 표정/투구∙타격 폼/움직임 그리고 구장 등을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은 자막과 음성 모두 한국어 번역 없이 일본어만 지원한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출시(8일, 모바일)
쿠로게임이 개발하고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이하 퍼니싱)'이 오는 8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인류의 탐욕스러운 과학 연구가 지속되던 중 끝내 금단의 영역까지 침범해 발생한 '퍼니싱'으로 인해 멸망 위기에 빠진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공상 과학 배경 속에서 유저는 살아남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구조체'들의 지휘관이 되어 '퍼니싱' 침식체에 맞서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통해 '루시아'를 비롯해 매력적인 외모와 강력한 스킬을 지닌 구조체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와 체인 연결로 강해지는 전투 시스템을 이용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디볼버 디지털 '부메랑 X' 출시(9일, 닌텐도 스위치, PC)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이 DANG!이 개발한 에어로다이내믹 어드벤처 게임 '부메랑 X'를 오는 9일 닌텐도 스위치와 PC 플랫폼으로 출시한다.
이 게임을 통해 이용자는 공중으로 몸을 던지고, 낙하하는 물체를 끌어올리고, 날카로운 부메랑 끝으로 어둠의 존재들을 잘라내는 등 부메랑 액션을 즐기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한 때 번화한 동네를 여행하고, 신화를 감추기 위해 제물로 바쳐지거나, 신의 길을 따라 잃어버린 왕국으로 내려가는 등의 여정을 이어 나갈 수 있다.
게임피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발매(9일, 닌텐도 스위치)
캡콤이 개발하고 게임피아가 국내 서비스하는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이 오는 9일 출시된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키워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RPG로, 모든 리오레우스가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세계에서, 위대한 라이더 '레드'의 피를 받은 주인공과 알을 부탁 받은 용인족 소녀의 운명적인 만남에 의해 '파멸의 날개'를 둘러싼 그 장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기본 플레이 인원은 1명이지만 통신 플레이 시 최대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업계 행사 일정
아이언소스 'LevelUp 2021' 개최(7일)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가 Deconstructor of Fun과 손잡고 오는 7일 글로벌 모바일게임 세미나 'LevelUp 2021'을 개최한다.
LevelUp 2021은 글로벌 모바일 업계의 저명인사들을 초청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 현황과 최근 글로벌 게임 업계의 이슈들을 토론하고 다양한 주제의 강연 및 게임 산업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갖는 행사로 올해는 징가, Super Evil Megacorp, 리라 게임즈를 비롯해 9개의 게임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7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LevelUp 2021은 '모바일 게임 시장 파헤치기' 세션을 시작으로, '2021 게임 산업 현황', '최고의 UA 팀 구축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비결', '광고 소재 만들 때 자주 하는 실수 5가지', '라이브 옵스: 영원히 사랑 받는 게임?'까지 한국 게임 개발자들이 눈여겨 볼 다양한 산업 트렌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넥슨 '브이포티비' 개최(8일)
넥슨이 오는 8일 오후 8시 자사의 모바일 MMORPG 'V4'의 특별 방송 '브이포티비'를 개최하고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