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 어웨이 유니폼 출시 이벤트 진행

2021년07월09일 15시3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후원사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서머 시즌의 2라운드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하고 ‘세컨드 펄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서머 시즌 2라운드에 선보이는 어웨이 유니폼은 여름에 걸맞는 상쾌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기대 이상의 돌풍을 보이며 1라운드에서 선전하고 있는 농심은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상위권 도약을 향한 여정을 이어간다. 2라운드의 첫 경기인 T1과의 경기에서 선수단이 처음 착용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함께 공개되는 ‘세컨드 펄스’ 캠페인은 월드 챔피언쉽을 향해 다시 뛰는 강한 열망을 표현한다. 7월 9일 르꼬끄 홈페이지에서 피넛 ‘한왕호’ 선수의 인터뷰 화보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2일부터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사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 측은 지난 6월 출시한 서머 시즌 유니폼 ‘레드 펄스’가 빠르게 매진되어 팬들을 위해 새로운 킷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농심 레드포스가 돌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
메이저나인, '아우터플레인'에 '그노시아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AI로 만드는 No코딩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
위메이드 '미르M' 26년 1월 中 정식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