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미네르바' 등 신규 영웅 3종 업데이트

2021년08월20일 09시5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영웅) '미네르바', '모노케로스', '유니온센티널' 3종이 등장했다.

 


 

먼저 '미네르바'는 스피릿 계열 영웅으로 적에게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모노케로스'는 랜서 계열 영웅으로 메인 탱커를 지속적으로 밀어내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서 적의 포지션을 뒤섞는 등 창의적인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유니온센티널'은 아처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버프 스킬을 구사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새로운 영웅들은 '침공' 콘텐츠의 보스로도 활약한다. 막강한 힘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는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영혼석', '크리스탈', '골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토리 챕터를 클리어하면 골드량이 30% 증가하고, 스태미너 사용량이 30% 감소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은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새로운 배경과 미션이 더해져 이미 콘텐츠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모험과 보상의 기회가 마련됐다. '님프의 대모험'에 참여해 각 스테이지 마다 마련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스포츠 유망주 키운다. '제17회 대통령배 ...
BIC 조직위 'BIC Festival 2025', 글로벌 ...
BIC 2025 컨퍼런스 찾은 SIE, 콘솔 플랫폼 ...
국내 최대 인디게임 페스티벌 BIC 2025 개...
BIC 찾은 요시다 슈헤이 "한국 인디게임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
티엘비, SK하이닉스 엔비디아에 소캠 하반기 공급... 소캠 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