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런데이' 러닝 홍보대사 '런포터즈' 2기 출범

등록일 2021년09월02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 홍보대사인 '런포터즈' 2기가 출범했다.

 

한빛소프트는 '런데이' 이용자 중 '런포터즈'에 지원하는 신청자를 받았으며, 11.2대1의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50명을 2기 런포터즈'로 선정했다.

 

런포터즈는 지난해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5G콘텐츠 플래그십 프로젝트 사업으로 방송통신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시작했다. 지난해 1기(30명)의 성공적인 활동을 발판으로, 유저들의 성원을 반영해 올해는 인원을 약 2배로 확대했다. 유저들은 동영상, 메타버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런포터즈에 열정적으로 지원했다.  

 



 

2기 런포터즈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간 런데이의 각종 캠페인 온라인 특별 미션 수행을 통해 건강한 러닝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런포터즈에게는 전용 굿즈 패지키와 유료 챌린지 참가권이 지급되며, 위촉장과 수료증을 발급한다.

 

지난해 1기 런포터즈의 경우 ▲마스크 착용 러닝 생활 인증 ▲지구를 위한 달리기 어스앤런 캠페인 참여 ▲ 손기정 평화마라톤 대회 참가 ▲체력시험 도전 ▲트레이닝 다이어리 기록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런데이 관계자는 "런포터즈의 활동이 비대면 시대에 런데이 유저들 간의 연결고리가 되고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건강한 러닝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런데이는 나만의 트레이너가 실제로 옆에서 코칭해 주듯이, 음성으로 독려해주며 초보자도 부담 없이 재미를 붙일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달리기·걷기 플랫폼이다.

 

특히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함께 달리고 기록을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크루', '주간 레이스', 월간 레이스' 등의 콘텐츠와 이용자의 운동 기록을 아름답게 꾸며 다양한 메신저 및 SNS 플랫폼으로 게시할 수 있는 '기록 공유하기', 유저 간에 달리기를 독려할 수 있는 'TTS 응원' 등을 통해  '따로 또 같이' 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런데이는 비대면 시대에 걸맞는 최고의 걷기 및 달리기 운동 플랫폼으로 각광받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