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이즈 동양풍 배틀 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신규 영웅 '최삼랑' 공개

등록일 2021년09월16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한 동양풍 배틀 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의 새로운 영웅 '최삼랑'을 오늘(16일) 발표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작품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등으로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은 게임 중 하나다. 또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등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새로운 영웅'최삼랑'은 훤칠한 키에 짧은 가죽 바지와 가죽 장갑까지 여성 영웅의 캐릭터로 출시되었으며, 여섯 살 때 자신의 시야를 포기하고 신령과 계약을 맺은 '바이퍼'와 다르게 최삼랑의 눈을 가린 이유는 아직 수수께끼이다. 기존에 없던 해적의 이미지와 함께 물을 사용하는 스킬을 갖고 있는 최삼랑은 해류를 소환하는 등 적을 물살로 속박하는 등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 출시와 함께 새롭게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전투의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신규 아이템 및 코스튬, 영웅 업데이트 등 유저들과 소통을 통해 오류를 수정해 나갔다.

 

나라카는 다양한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를 활용한 전투, 파쿠르, 은신 등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한 상호작용 기술 등은 을 화려하면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전 세계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빠른 게임의 전개 방식 및 각 캐릭터마다 전개되는 고유 스킬, 한국어 서비스와 한국어 풀 더빙까지 통해 국내 유저들의 인기를 모으기에 충분했고, 이러한 인기로 현재 플레이 위드가 정식 서비스 중인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는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 내에서 액션 게임 최고 인기작으로 뽑히며 라인업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트위치 메이저급 스트리머도 대거 합류하는 이벤트들을 했던 나라카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이번에도 새로운 이벤트 들을 준비했다. 이번에 나라카에서 준비한 이벤트에는 직접 레벨을 올려 인증 한 후에 참여할 수 있는 '레벨 인증하고 문상 받자!'이벤트와 여러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MVP 스트리머는 누구?', '나라카 스팀 코드는 내꺼!'까지 총 세 개의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 교촌 기프티콘, 각 스트리머의 팬과 시청자들에게 스텐다드 에디션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