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고 품귀현상 발생한 세가 '로스트 저지먼트', 추가 수량 다음 주에 공급 예정

등록일 2021년10월01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구하려는 사람이 많아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패키지 버전이 다음주 중 추가 공급될 것으로 보인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 두번째 작품으로,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종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특징이다.

 

세가 간판 개발 스튜디오 '용과 같이 스튜디오'에서 개발해 국내에 9월 24일 출시된 이 작품은, 출시 후 좋은 평가와 함께 입소문을 타며 뒤늦게 패키지로 구입하려는 유저들이 크게 늘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귀 현상이 발생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며 매장을 찾았지만 게임을 구입하지 못하는 사례가 많았다는데...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이런 초기 반응에 발빠르게 대응해 이미 추가 수량 제작에 돌입한 상황으로, 10월 2주차(4일~10일) 중 추가 물량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측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다음주 중에는 추가 물량이 공급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전작에서 호평받은 요소들에 더해 스토리도 호평받고 있다. 사회 문제를 다루는 방식도 기존 일본 게임들에 비해 세련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메인 스토리 외 즐길거리도 많아 연휴를 앞두고 찾는 게이머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세가의 계획대로 10월 2주에 공급이 이뤄진다면 2주째도 대체 휴일로 연휴가 확정된 상황이니 다음 연휴에 구입해 즐기면 될 것 같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