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 2는 '오징어 게임 패스'? 마이크로소프트 아론 그린버그 패러디 이미지 게재

등록일 2021년10월07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를 강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 'XBOX' 공식 트위터와 XBOX 게임 마케팅 GM 아론 그린버그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 한 합성 이미지를 게재해 화제다.

 

'오징어 게임'은 각자의 사정으로 벼랑 끝에 몰려있는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 원의 상금을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데스 게임에 참가해, 6개의 게임을 통과하여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건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정재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는 한편, '도가니'와 '남한산성' 등을 만든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첫 공개 이후,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에서 크게 주목을 받으면서 대 히트를 쳤다. 작중 등장하는 '달고나' 게임과 '오징어' 게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가 하면, 상금인 456억 원이 환전했을 때 얼마가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관련 검색량이 급증하기도 했다.

 



 

이렇듯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6일 마이크로소프트 XBOX 공식 트위터에는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 한 합성 이미지가 업로드 됐다.

 



 

해당 이미지에는 '오징어 게임' 작품 내에 등장하는 관리자와 유사한 복장을 갖춰 입은 사람들이 서있으며, 관리자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마스크 모양은 각각 XBOX를 상징하는 로고와 XBOX 게임 패드의 버튼(X,Y,A,B)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XBOX 공식 트위터에 게재된 해당 트윗은 약 하루 만에 6만 4천여 개의 '하트'와 4800회 이상의 리트윗을 기록하면서 트위터 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XBOX 게임 마케팅 GM 아론 그린버그는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설탕 과자 '달고나'에 XBOX 로고를 합성한 이미지를 게재하며 "여러분들이 직면하는 어떤 도전도 성공적으로 극복하길 바란다"고 적었다. 원작 '오징어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달고나'의 그림을 10분 안에 깨끗하게 떼어내야만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