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유니티, 3D로 리뉴얼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2021년10월08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운영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니티가 유니티의 현재 모습과 계속해서 진화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유니티가 나아가는 방향을 반영한 유니티 큐브 및 워드마크 리뉴얼, 신규 3D 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20여년 전 설립 당시 인디 게임 분야에서만 사용되는 하나의 제품만을 제작하던 유니티는 현재 50개가 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백만 명의 개발자, 크리에이터, 운영자를 지원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유니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새로운 유니티 로고는 보다 역동적이고, 감각적이며, 유연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완전한 3차원 큐브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유니티 큐브의 x, y, z축이 만나는 지점은 유니티의 기술과 크리에이터, 두 요소의 결합으로 제작된 놀라운 경험이 교차하는 것을 상징한다. 세 방향으로 향해 있는 화살표는 유니티가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다. 워드마크는 대문자 ‘U’를 사용하고 등록 기호도 새롭게 추가했다.

 

유니티는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토대로 통일성과 일관성을 갖춘 완전한 제품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니티 사용자는 필요한 제품을 쉽게 식별하여 검색하고 제품 간의 관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실시간 3D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의 여러 프로젝트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제품을 제공하는 유니티는 주요 제품의 새 3D 제품 로고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유니티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새로운 로고가 적용되며, 유니티의 브랜드가 표시되는 다양한 곳에 새로운 브랜딩이 적용될 예정이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니티가 보유한 다제품 생태계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으며, 다방면으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자 하는 유니티의 방향성을 나타낸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성장하는 유니티의 미래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