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 기념 한정판 수제 맥주 오프라인 판매 시작

등록일 2021년10월22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짜릿하고 알싸한 맥주의 풍미'로 재현한 디아블로 속 다섯 악마들을 호라드림의 상자에 담은 한정판 수제 맥주를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CU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 출시를 기념해 수제 맥주의 대명사 맥파이와 손을 잡고 '호라드림의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를 출시했다.

 

'호라드림의 상자'는 주류 전문 매장인 신세계 와인앤모어의 전국 매장, 맥파이 이태원점과 제주 매장, 그리고 전국 각 지역의 주요 바틀샵(주류 전문 매장) 등에서 사전 예약 분 픽업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금주부터는 포켓 CU 앱을 통한 선결제를 통해 서울 전역 및 경기/인천 주요 지역의 CU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의 자세한 구매처 정보는 신세계 L&B 공식 사이트, 그리고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관련 홈페이지, 그리고 포켓CU 앱(iOS 및 Android) 내 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수제 맥주의 시작을 알린 양조장 중 한 곳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Magpie Brewing Company)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탄생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안다리엘(Andariel), 두리엘(Duriel), 메피스토(Mephisto), 디아블로(Diablo), 그리고 바알(Baal) 등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져 고급 맥주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