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20주년 기념작, 락스타 게임즈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11월 11일 출시

등록일 2021년10월23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게임즈의 대표작 ‘GTA III’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발매일 및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GTA’시리즈 중에서도 팬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던 'GTA III', 'GTA 바이스시티', 'GTA 산 안드레아스'가 하나로 묶인 트릴로지팩으로 현세대 플레이에 적합하도록 그래픽이 개선됐다. 또한 타겟팅 및 목표 조준 고정 개선을 중심으로 한 조작 방식이 개선됐으며 무기 및 라디오 방송국 선택 메뉴, 목적지 네비게이션 및 도전과제, 트로피 업데이트 등이 추가됐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자이로 조준, 터치스크린 카메라 확대, 축소 및 팬을 활용한 독특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PC버전에서는 NVIDIA DLSS 지원이 추가된다. 그래픽 개선과 함께 모든 기존의 이미지를 대처하는 고화질 텍스처가 반영됐다.

 


 

한편, 11월 11일에 발매되는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Rockstar Games Launcher를 통해 PC용으로 출시되며 2022년 상반기에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