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CFK,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브레인 멜트다운 - 인투 디스페어' 28일 정식 출시

2021년10월28일 11시2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게임 퍼블리셔 CFK가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브레인 멜트다운 - 인투 디스페어(Brain Meltdown - Into Despair)'를 오늘(28일) 닌텐도 이숍을 통해 발매했다.

 


 

손 그림 스타일로 그려진, 섬세하고 매력적인 그래픽이 특징인 본 작품은 한 플레이어가 양손으로 Joy-Con™(L)로 한 개, Joy-Con™(R)로 한 개 두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독특한 컨셉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달리기, 점프하기, 웅크리기 등 간단한 조작으로 토끼와 여우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해야 한다. 두 캐릭터가 모험하는 스테이지는 들판, 철교, 묘지, 지하 유적, 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의 테마가 드러나는 특징적인 지형과 기믹이 준비되어 있다.

 





 

두 캐릭터가 동시에 밟아야 발판이 움직이는 스테이지, 캐릭터의 색상에 맞는 발판을 선택하여 이동해 나가는 스테이지를 모험하게 되며, 한 캐릭터가 레버로 문을 열고 다른 캐릭터가 문으로 나가는 등 연계 플레이가 필요한 스테이지가 등장하는 등 플레이어는 여러 난관을 극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본 작품은 스테이지 곳곳에 체크포인트를 지원해 몇 번이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공략법을 찾아 극복해 나가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혼자서 과감하게 도전하는 짜릿한 희열뿐만 아니라 2P 모드를 통해 Joy-Con™을 나누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시련을 극복하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양손으로 두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독특한 컨셉의 게임 '브레인 멜트다운 - 인투 디스페어(Brain Meltdown - Into Despair)'는 오늘(28일)부터 닌텐도 이숍과 한국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발매된다. 발매를 기념해 닌텐도 이숍에서 2021년 11월 10일(수)까지 발매 기념 10% 할인이 진행된다.

 





'Pokémon GO battle korea' 초대 우승자 '...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