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터테인먼트 '지스타2021' 통해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공개

등록일 2021년11월08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루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지스타 2021 현장에서 공개하고 2022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는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 IP로 제작되어 대중성과 높은 인지도를 토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블 슈터 기반의 캐주얼 퍼즐 장르 게임이다. 101명 대전 모드 외에도 싱글 플레이 모드, 스토리 모드, 로그라이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될 예정이다. 이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인플루언서의 검증을 받은 바 있으며 정식 발매 전, 이번 지스타2021에서는 멀티 모드가 일반 대중에게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의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지스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무대에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오마이걸은 행사에 참석하여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플레이하고, 축하 공연으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21일 지스타 메인 무대에서 열리는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e스포츠 대전'에 아프리카tv 인기 BJ '앵지', '이경민', '러아', '오세블리', '강덕구', '이유란', '우리밍', '구래햇살아'가 출연 하여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E스포츠 대전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김성대, 김윤환 등의 스타 BJ에게 강의를 받는 등 '스타 교육기관'에 입학하여 팽팽한 경쟁 구도를 펼치고 있으며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로 4 대 4 팀전, 배틀 로얄 101 대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한 번 더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연진과 함께 할 수 있는 101명 대전 모드 이벤트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중계진으로는 캐스터 '전용준'과 '정인호'가 참여하며, 지스타TV로 송출되어 온˙오프라인 게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도 마련된다. 부스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이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위해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가 더해진 굿즈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훈 하루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관람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