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초괴물낚시, 괴물낚시의 1인자 뽑는다

2012년01월26일 15시56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괴물낚시대회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초괴물낚시’ 오픈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인 괴물낚시대회 시스템은 비슷한 레벨의 유저가 괴물 이상의 어종만 출몰하는 지역에서 먼저 괴물 낚시에 성공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유저 간 대결 시스템이다.

괴물낚시대회는 괴물낚시대회 참가권을 소지하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매 시간 1회씩 하루 총 24번의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레벨 및 승률에 따라 총 7개 지역으로 나누어 입장하며, 각 지역 별로 총 7명까지 동시에 낚시 대결을 펼친다.

우승자는 우승자의 위풍 버프, 괴물미끼, 대회 특별 경험치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대회 참가자 중 낚시에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대회 특별 경험치 50%를 지급한다. 또한 괴물낚시대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괴물어종 7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초괴물낚시’의 신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괴물낚시대회는 개인의 능력과 기술을 통해 주로 혼자 즐기는 정적인 낚시게임에서 유저 간 대결뿐 아니라 소통의 역할을 하는 시스템으로 ‘초괴물낚시’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두 가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괴물낚시대회 우승자에게 자동 응모의 기회를 제공,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의 낚시바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자신만의 낚시 팁을 공략게시판에 작성하여 우수 팁으로 선정되면 강화석 아이템 10개를 받을 수 있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괴물낚시대회는 지난 해 12월 정식 서비스 이후 끊이지 않는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발 빠르게 추가된 첫 콘텐츠로 다른 강태공과의 경쟁을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첫 업데이트 전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사전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앞으로도 건의, 요청 사항 등을 적극 수렴해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초괴물낚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 한 달째를 맞이한 ‘초괴물낚시’는 낚시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 블로그나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 회원수와 동시 접속자수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이런 게임도 있었구나
asdf | 01.26 16:08 삭제
댓글 0
12 12
이런 게임도 있었구나
asdf | 01.26 16:08 삭제
댓글 0
12 12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