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로스트사가, 어떤 상황에서도 용병 교체가 가능해진다

2012년01월26일 16시43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26일(목), 신규 레어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금일 첫 선을 보인 장비는 총 3종으로, ▲ 이용자가 처한 어떤 상황에서든 용병을 교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비술사 의상’ ▲ 공중에서 연속 공격을 날려주는 ‘아수라 서클릿’ ▲ 움직이는 적을 향해 화염을 발사하는 ‘염제 장신구’다.

이용자는 이 장비들을 60종이 넘는 <로스트사가>의 많은 용병들 중 어떤 것과 조합해 전투에 참여하느냐에 따라 매 게임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호피 무늬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 ‘타이거’ 용병이 각종 전투 능력을 더해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재 탄생, 공격적인 야수의 본능을 마음껏 뽐낸다.

28일부터 29일 주말 이틀간은 게임 진행 중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와 페소(게임 화폐)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로스트사가>를 즐기는 동안 받을 수 있는 혜택의 기쁨을 배가 시킨다.

신규 장비 업데이트 및 ‘타이거 용병’ 리뉴얼 그리고 주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하며 벌이는 짜릿한 전투가 백미인 게임으로, 겨울 방학을 맞아 풍성한 선물이 함께 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나이언틱 '몬스터헌터 나우', '안쟈나프'와...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 부산이스포츠...
'잠수함 기지' 등 추억의 맵 복원부터 시즌...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로스트사가도 aos로 나오면 흥할거 같은데
음냥 | 01.26 16:52 삭제
댓글 0
20 14
로스트사가도 aos로 나오면 흥할거 같은데
음냥 | 01.26 16:52 삭제
댓글 0
20 14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