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1] '삼국지 전략판' 실제 유저 BJ 전태규 지스타 2021에서 꿀팁 대방출

등록일 2021년11월19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 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모바일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지스타 2021 부스에 유명 게임 BJ '전태규'가 방문하여 게임 팁을 방출했다. 

 

BJ '전태규'는 '삼국지 전략판'과 인연이 깊은 BJ이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및 감독 출신 다운 높은 게임 분석력을 앞세워 장수 추천 조합이나, 주요 공략팁 등을 공유하며 게임 출시부터 '삼국지 전략판' 게임 방송을 함께 진행해왔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의 실제 시즌1에서 1위 연맹 맹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 게이머와 시청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후 3시 30분부터 2시간가량 진행된 부스 방문 프로그램에서 BJ '전태규'는 최근 새롭게 시작된 신규 시즌에 대한 플레이 및 주요 콘텐츠 등에 대해 설명하며 게이머들과 함께했다. 또한, 게임을 잘 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팁을 대방출해 참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국지 전략판'은 이 외에도 게임 이용자와 함께한 다양한 영상 및 프로그램들을 마련하며, 유저들을 위한, 유저들에 의한 참여형 부스로 구성했다. 부스 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제공한 GVG 동맹전 인게임 영상과 게임에 대해 자신의 소감을 이야기하는 유저 인터뷰 영상, 유저 크리에이터 방문 등이 이어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