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11월30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카카오게임즈와 손잡고 자사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도입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매력만점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카러플' 게임 내에 차례로 등장한다. 넥슨은 11월 30일 '로켓 콘 플라잉펫'을 시작으로 12월 24일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러플'과 카카오프렌즈의 만남을 기념해 공식 트레일러 영상도 게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붐힐 라이더 및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다 함께 친구가 되어 레이싱을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템을 자랑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카러플'에서 친구와 함께 콜라보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을 내년 1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1만원)를 증정한다.

 

한편 1월 넥슨은 자사 인기 게임에 카카오게임즈의 '소셜마케팅 모델'을 적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양사간 체결했다. 이후 5월에는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카러플' 게임 및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