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9개월만에 100배, 영어에 대한 관심 이렇게 높을줄은...

2012년02월01일 11시2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영어교육 전문기업 스픽케어(대표 심여린, www.speakcare.com)가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힘입어 지난 1월 매출액이 5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분기별 200%가 넘는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는 스픽케어는 지난 4월 스피킹맥스 런칭 이후 9개월 만에 100배 이상의 매출증가를 기록하는 등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성장요인으로는 스피킹맥스의 획기적인 컨셉 및 회원들의 니즈에 따른 발 빠른 대응전략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스픽케어의 성장을 견인한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는 런칭 9개월 만에 예스24 이러닝 영어부문 베스트셀러 1위, 소셜커머스 교육부문 판매 1위의 실적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2011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 특별상 수상 및 ‘IT 중소기업 기술상’ 벤처기업협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프로그램의 퀄리티 역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피킹맥스의 성공 배경으로는 실제 미국에서 촬영한 생생한 영상을 통해 마치 어학연수를 간 듯한 느낌으로 학습하는 신개념의 학습 툴과 레벨 체계와 랭킹시스템 등 학습몰입도를 높이는 각종 게임 요소 등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스픽케어는 여세를 몰아 올 한 해 스피킹맥스 일본진출 및 아이패드용 앱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영어회화 시장의 강자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진다면 연말에는 당초 올 매출 목표액인 50억원을 훨씬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며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생생한 영어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더욱 성장 가속도를 낼 것” 이라고 밝혔다.




 

'철도가키' 실장 확정! '블루 아카이브' 日...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콘텐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봄맞이 고블린 축...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공정거래위원회, 그라비티-위메이드에 '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영어학습 사이트에 랭킹 시스템은 조금 독특하게 다가오네요.
토익왕 | 02.01 12:10 삭제
댓글 0
13 12
영어학습 사이트에 랭킹 시스템은 조금 독특하게 다가오네요.
토익왕 | 02.01 12:10 삭제
댓글 0
13 12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