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신작 '삼국지 키우기 : 방치형 육성 RPG'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12월06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6일,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삼국지 키우기 : 방치형 육성 RPG(이하 삼국지 키우기)’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키우기’는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방치형 RPG의 새로운 지표를 열은 ‘오늘도 던전’ 제작팀의 후속작으로, 심플하고 빠른 성장과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의 육성을 통해 방치형 게임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작품이다.

 

게임은 삼국지 영웅 ‘장비’로 시작하며 육성과 수집을 통해 성장해 나간다. 또한, ‘환골탈태’ 시스템을 통해 삼국지의 다양한 장수로 변신이 가능하며 도전미궁, 전기제패, 시련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장군의 직위까지 고속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삼국지 키우기’는 지난 CBT를 통해 재방문율 70%라는 놀라운 수치를 보이며 그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로그 키우기, 오늘도 던전 등 방치형 RPG를 꾸준히 제작 및 서비스하며 얻은 지식과 노하우로 방치형 장르의 이해도를 더욱 높여 나가고 있다.”며, “‘방치’와 빠른 성장에 더욱 초점을 맞춘 쿡앱스표 삼국지 키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삼국지 키우기’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와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출시 후 쿠폰 이벤트를 통해 3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