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포르쉐코리아와 스폰서 파트너십 계약 맺어

등록일 2021년12월07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포츠 전문기업 DRX가 포르쉐코리아와 스폰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포르쉐가 이스포츠 팀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것은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포르쉐코리아는 DRX에 2024년까지 3년 동안 후원하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2022년부터 DRX 선수단은 포르쉐 크레스트(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참여한다. 또 이스포츠 팬과 선수들의 접점을 확대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셜 미디어 활동과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DRX는 201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첫 시즌부터 참가해 가장 역사가 깊은 팀 중 하나다. 최근 DRX는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 등 다수의 우승을 경험한 베테랑과 '제카' 김건우 등 유망주를 영입하며 2022년을 대비한 새로운 로스터를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 공개한 바 있다.

 

DRX 최상인 대표는 "독보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DRX는 포르쉐와 함께 새로운 이스포츠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고 말했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지속해온 포르쉐와 이스포츠 무대에서 함께 만들어 나갈 DRX의 선전을 기대한다"며 "대표적인 글로벌 이스포츠 종목이자, 이스포츠 최강국 대한민국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팀 중 하나인 DRX 후원으로 이스포츠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