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캐슬바니아' 35주년 기념 NFT 콜렉션 발표

등록일 2022년01월11일 18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가 1월 11일 '캐슬바니아' 35주년을 기념해 '코나미 기념 NFT'(KONAMI MEMORIAL NFT)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코나미 기념 NFT 콜렉션은 '캐슬바니아' 시리즈에 등장하는 14개의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구성되어 있다. 아트워크에는 '캐슬바니아' 전체 시리즈에 걸친 게임 장면, 배경 음악(BGM), 새로 그린 원화가 포함된다.

 



 

전체 콜렉션은 1월 13일 6시, 거래소 '오픈시'(OpenSea)에서 경매에 부쳐진다. 14개 아트워크 및 경매 관련 세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곧 게시될 예정이다.

 

코나미 메모리얼 NFT는 지난 수 년 동안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라는 것이 코나미의 입장. 코나미 측은 "코나미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젝트이자 NFT와 블록체인 기술이 아직 신생 단계인만큼, 지속적으로 신규 개발을 탐색하며 이번 첫 콜렉션 출시 이후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수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코나미는 시리즈 35주년을 기념해 최근 PC 및 콘솔을 대상으로 게임보이 어드밴스 타이틀 3종이 포함된 '캐슬바니아 어드밴스 콜렉션'(Castlevania Advance Collection)과 과거 이야기를 심층적으로 파고드는 액션으로 가득한 '캐슬바니아: 영혼의 마도서'를 애플 아케이드에 출시한 바 있다.

 



 

코나미 측은 "'캐슬바니아' 시리즈의 미래를 그리며, 코나미는 지속적으로 현재 출시되어 있는 타이틀을 지원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새로운 타이틀을 출시할 기회를 살펴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