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발렌타인데이 사랑 고백, 이제는 '앱'으로?

2012년02월07일 11시45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Please Be My Baby’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드라떼 앱 이용자들에게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2월 정기 이벤트로 발렌타이데이를 기념해 진행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애드라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광고 시청 후 카피라이팅 창에서 ‘내 생에 가장 특별했던 사랑 고백’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추첨을 통해, 커플스파 이용권,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영화관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월에는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농협 명품 한우세트와 뮤지컬 닥터지바고 VIP예매권,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하며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친바 있다.

한편,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그에 따른 적립금을 현금이나 다양한 상품으로 돌려주는 형식의 모바일 광고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8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애드라떼는 국내 출시 두 달 만에 약 1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이어 12월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결과,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앱스토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애드라떼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기존 모바일 광고에서 경험하던 평범한 혜택이 아닌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철도가키' 실장 확정! '블루 아카이브' 日...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콘텐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봄맞이 고블린 축...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공정거래위원회, 그라비티-위메이드에 '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스팸 어플리케이션의 일인자
애듴 | 02.07 12:09 삭제
댓글 0
15 7
스팸 어플리케이션의 일인자
애듴 | 02.07 12:09 삭제
댓글 0
15 7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