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맥스, 라이트컨 P&E 게임 '라이즈오브스타즈(ROS)' 25일 글로벌 출시... 신규 영상 공개

등록일 2022년02월25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블록체인 기반 P&E게임 'ROS'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선보이는 정통 SLG(전략 시뮬레이션) 블록체인 게임으로 실시간 대규모 전쟁은 물론, 광활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영상은 'ROS'의 새로운 글로벌 CM을 앞세워 'ROS'에 접목된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 토큰 '실더리움'에 대한 자세한 소개,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담았다.

 

 

신규 게임 토큰 실더리움은 게임 자원 ‘실더입자’를 교환해 획득할 수 있으며 모함을 통해서만 채굴이 가능하다. 실더입자는 채굴뿐만 아니라 이용자 간 약탈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등 게임 내 자원 확보를 위한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앞서, 1차, 2차에 걸쳐 진행한 NFT ‘모함’ 사전판매를 진행했으며 오픈 직후 준비한 모함 1504대를 약 1분여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ROS'는 오늘(25일) 글로벌 170여개국 글로벌 정식 출시되며, 위메이드는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