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6년만의 변신, 라테일 홈페이지 모습은?

2012년02월15일 14시4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액토즈소프트는 오늘(15일), 자체 개발 및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서비스 6년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테일은 2006년 7월 정식 서비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어필, 6년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캐주얼 RPG 장르의 입지를 다져온 액토즈소프트 대표 온라인 장수 게임이다.

2011년 폭풍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동접을 비롯한 각종 게임내 수치를 갱신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라테일은 유저들의 편의를 고려한 홈페이지를 개편함으로써 더욱더 친절한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테일 시즌2 홈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라테일만의 느낌을 한층 더 돋보이도록 제작했으며, 이전 홈페이지보다 많은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이를 통해 유저들과 보다 강화된 차원의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커뮤니케이션의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각오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 신성진 PM은 “서비스 6년만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그 동안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의견수렴을 바탕으로 보다 친절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게 됐다. 많은 유저들의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2012년 2월 15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kr)는 리뉴얼 오픈과 함께   3월 14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테일 시즌2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매일매일 경험치 33% 추가 획득 이벤트 ▲모여라 3월 3일 3시 33분 ▲쏠 때는 쏘겠습니다 ▲꼭 한번 입고 싶다 이벤트 ▲새학기 커플 이벤트 '단짝' 로 총 다섯 가지 버전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각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게임 내 아이템, 캐쉬아이템, 인기 패션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새학기 커플 이벤트 '단짝' 에서는 라테일의 커플 및 결혼 시스템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보상 및 추첨을 통해 카메라, 액세서리 상품권, 영화예매권, 오즈캐쉬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테일 시즌2' 리뉴얼 홈페이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FC 온라인' 한국 대표팀 오프라인 행...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베이커리 경...
해긴 '플레이투게더' 구름 바다 위 '천룡의...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삼국지2' 대...
흥행 성공한 넥슨 '아크 레이더스', 평단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홈페이지는 깔끔해보여야 제맛. 내용은 둘째치더라도 구리면 애초에 눈이 안가제. 그런 의미에서 리뉴얼은 당연한거고, 잘한 선택임.
ㅇㅇ | 02.15 15:09 삭제
댓글 0
22 9
홈페이지는 깔끔해보여야 제맛. 내용은 둘째치더라도 구리면 애초에 눈이 안가제. 그런 의미에서 리뉴얼은 당연한거고, 잘한 선택임.
ㅇㅇ | 02.15 15:09 삭제
댓글 0
22 9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