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격투는 예술" 파이터스클럽 3D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12년02월20일 16시42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KOG(대표이사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인기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의 3D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영상은 파이터스클럽의 캐릭터인 스파이크가 화려한 도시의 밤거리에서 악의 무리를 소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캐릭터들의 격투 기술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완성도 높은 격투 장면 재현을 위해 실제 사람의 움직임을 본뜨는 모션 캡쳐 작업뿐만 아니라 카메라의 흔들림, 물이 튀는 모습 등을 세밀하게 표현 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KOG 김종보 시네마틱 팀장은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실감나는 격투 신의 타격감을 잘 살리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이 파이터스클럽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또한, 이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파이터스클럽을 새로 알고 즐기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OG 이종원 대표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이 파이터스클럽 뿐만 아니라 격투의 격을 높였다고 생각한다. 파이터스클럽은 가상의 공간에서 복싱, 검도, 마샬아츠를 사용하는 캐릭터를 통해 실감나는 격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격투는 게임 내에서 악을 소탕하기 위한 긍정적인 소재로 사용된다. 영상과 게임을 통해 파이터스클럽의 정의와, 격투가 선사하는 짜릿한 쾌감을 유저 여러분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이터스클럽은 지난 12월 22일 오픈한 이후,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아케이드 및 콘솔 플랫폼에서 느꼈던 격투 게임의 호쾌한 손맛과 두근거리는 긴장감을 온라인 환경에서도 구현한 최초의 격투RPG로 탄탄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엔엑스쓰리게임즈, AAA 신작 '프로젝트 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럼블' 정식 서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카오페이지 ...
서린씨앤아이 KLEVV DDR5 RGB 포함 조립PC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G-SATR 2025' 부스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정신이 없구마잉
레바 | 02.20 18:54 삭제
댓글 0
14 11
정신이 없구마잉
레바 | 02.20 18:54 삭제
댓글 0
14 11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