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2022’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5월19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LB 퍼펙트 이닝 2022’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2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게임 요소들도 새롭게 바뀐다. 올해부터 변경된 메이저리그 규정을 반영하여 포스트 시즌 참가팀이 기존 10 팀에서 12팀으로 확대되었으며, 내셔널리그에서도 지명타자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화끈한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 내 각종 이미지를 신규 시즌 콘셉트에 맞게 새단장해 다시 출발하는 메이저리그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SE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 ‘SE 레전드 드래프트’ 등 각 출석일에 해당하는 7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일 모두 출석을 완료하면 보너스 보상으로 ‘마이팀 몬스터 드래프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드래프트는 상대팀 선수의 능력을 저하시켜 찬스를 만들어내는 특별한 스킬을 발동해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컴투스홀딩스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2014년 부터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해온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메이저리그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리얼리티가 강조된 콘텐츠를 탑재, 국내와 미국,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일본, 대만 등 야구 인기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