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한국어 번역판 체험판 배포 개시

등록일 2022년06월23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 체험판을 배포했다고 발표했다.

 

체험판 배포 중

 





 

체험판 플레이 가능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튜토리얼부터 첫 번째 보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튜토리얼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람의 크로노아'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 독창적인 캐릭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더욱 진화한 '바람의 크로노아'의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기믹과 바람의 크로노아 2에서 추가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튜토리얼은 비표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으로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버전 예약 오픈, 특전으로 '특제 핸드타월' 증정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귀여운 본 작품의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특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초회 동봉 특전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과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의 크로노아 의상을 서로 갈아입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의상 세트.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에 촬영된 것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2023년 7월 6일까지)
※본 특전은 추후 판매될 수 있습니다.
※특전은 다운로드 후 옵션>코스튬 선택에서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DLC '디럭스 번들' 

 











 

①디지털 아트북: 당시 설정 자료와 최신 비주얼 등 다수 수록
②사운드 트랙: 게임 내 BGM 총 143곡을 수록
③의상 DLC '조커&태트' 가면 세트: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인 '조커 가면', '태트 가면' 두 종류를 수록


※본 제품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내용이므로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디럭스 번들'에 본편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럭스 번들'은 STEAM®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에 촬영된 것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북은 게임 본편과 별도의 앱입니다.
※사운드 트랙은 디지털 아트북에 부속되어 있습니다.
※의상 DLC '조커&태트' 가면 세트의 '조커 가면'은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서 입을 수 있으며, '태트 가면'은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에서 입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게임기 본체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환경이어야 합니다.
또한 Xbox Series X|S, Xbox One는 Xbox Live, PlayStation5, PlayStation4는PlayStationNetwork, Nintendo Switch는 닌텐도 e숍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소개

 


 

바람의 여행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바람의 크로노아'는 1997년에 NAMCO에서 발매한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 '크로노아'가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첫 번째 시리즈 발매로부터 25주년을 기념하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과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이 세트가 된 리마스터판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버전으로 2022년 7월 7일 발매되며, STEAM 버전으로 7월 8일 발매된다.

 

세계관이나 게임성은 그대로,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정 기능을 더해 다시 태어난 명작 '바람의 크로노아'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2008년에 발매된 Wii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PS2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을 토대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사양 일부가 변경되었습니다.)

 

드라마 같은 스토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절친인 휴포와 함께 바람의 마을 브리게일 언덕에 추락한 비공정을 따라가자, 어둠의 왕 가디우스가 디바 레피스를 납치하고 있었다. 디바 레피스를 구하기 위해 판토마일을 횡단하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검은 꿈의 여행자라 불리며 다른 세계로 날아간 크로노아. 그곳에서 만난 견습 무녀 롤로, 파트너 팝카와 함께 세계를 구할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에 감춰진 슬픈 진실이란…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횡스크롤 액션
바람의 크로노아는 점프와 바람 구슬 공격을 활용해 진행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크로노아가 손에 쥔 링을 겨누면 발사되는 '바람 구슬'로 적을 잡을 수 있다. 붙잡은 적을 적에게 던지거나, 발판으로 삼아 2단 점프를 하는 등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액션을 구사하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리마스터 요소의 추가
※개발 중에 촬영된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 일부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① 난이도 추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하트와 대미지의 양이 변경되며, 바람 구슬의 공격 거리도 달라진다.

 





 

② 보조 모드
'바람의 크로노아 2'에 탑재됐던 보조 모드를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도 추가. 도움을 받으며 플레이할 수 있다. 

      





 

③ 도트풍 필터
설정에서 '도트풍 필터'를 선택하면 레트로 분위기의 도트 그림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추억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해 보자.
※UI는 전부 이번 리마스터 버전의 표현으로 유지됩니다.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2022년 7월 7일에 발매되며, STEAM 버전으로 7월 8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