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나다디지탈, '슬라임월드'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 완판

2022년07월20일 11시53분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 (kwc@gamefocus.co.kr)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19일 자체 IP를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슬라임월드'의 첫번째 에디션 NFT(대체불가토큰) 슬라임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슬라임월드'는 나다디지탈의 자사 IP를 활용한 누구나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으로, 이번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은 사용자가 소유하거나 브리딩 시스템을 통해 거래하여 추후에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인게임에서 판매되었다.


이번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은 노말,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고 전체 706개가 발행되어 54일 만에 나다디지탈 산정 기준 총 56만 달러에 판매 완료되었다. 특히 6종의 레전더리 등급 NFT 슬라임은 약 5만 달러에 판매 완료되어 전체 판매량에 큰 비중을 차지했다.


또한, 귀여운 슬라임 이미지를 기본으로 각 슬라임마다 속성과 외형 등을 모두 다르게 제작해 희소성이 높고, 구매 시 등급별로 일정 수치의 능력치가 부여되어 레벨업을 통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특히 NFT 슬라임 소유 시 등급마다 차등적으로 나다 토큰을 더 많이 교환할 수 있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이 54일만에 완판되었다"라며,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을 구매해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중이며, 나다 토큰의 가치 보존과 상승을 위해 1차 에디션 NFT 슬라임 전체 판매 수익인 1,400만 나다토큰 중 1%인 14만 나다토큰을 소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다디지탈은 6월 11일 블록체인 지갑 '블레이드(BLADE)' 개발사 Blade LABS DMCC(CEO Sami Mian)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최근 자체 암호화폐인 '나다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첫 상장되며 NFT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슬라임월드'는 서비스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슬라임월드' 브랜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승래-김승수 의원 및 게임 및 음악 관련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Football Manager 26'...
필립스, UHD 240Hz & FHD 480Hz 듀얼 모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1월 추천 타이틀 할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