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조이, 팔콤 대표작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국내 3대 마켓 추천 게임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7월29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저조이(USERJOY)는 29일 팔콤과 협력하여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국내 3대 마켓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은 팔콤의 인기 대표작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를 잇는 모바일 RPG로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지난 27일 정식 출시 후 18년 전통의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 원작의 인기와 탄탄한 게임성에 힘입어 국내 3대 마켓 추천 게임에 올랐다. 이를 기념하고자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은 3일 동안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20장의 모집권을 제공한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의 지지와 관심에 힘입어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이 국내 3대 마켓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됐다"라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꼭 받아가시길 바라며,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의 명성을 꾸준히 이어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는 18년 역사와 함께 누적 판매량 600만 장을 자랑하는 팔콤 대표작이다.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등장인물 등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팬을 열광하게 만드는 시리즈이다.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에서는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정보, 상세한 게임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