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스코트, 美 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신작 '냠냠 쿡스타' 11월 11일 출시

등록일 2022년09월26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온의 레이븐스코트는 26일, 미국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래닛 엔터테인먼트(Planet Entertainment)와 함께 TV 요리 대회 프로그램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요리 게임 ‘냠냠 쿡스타(Yum Yum Cookstar)’를 공개했다. 


냠냠 쿡스타의 주 내용은 쉐프 냠냠이 주최한 요리 대회에 참가하여 70개가 넘는 다양하고 독특한 레시피를 배워서 튀기고, 볶고, 다지는 등 다양한 요리 스킬을 활용하여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적이다. 쉐프 냠냠은 유니콘 음식, 채식 요리 등 다양한 창의적이고 모두를 위한 요리를 소개하며 요리 대회의 심사위원 세 명은 각각 독특한 목소리와 재밌는 대사로 음식을 평가한다. 


네 가지의 난이도 단계와 함께 여러 가지 게임 모드도 제공된다. 데일리 쿠킹 챌린지, 심사위원에게 평가받는 초청 요리 대회와 미니 게임을 통해 부엌과 요리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부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냠냠 쿡스타는 마돈나, 데이비드 보위, 시크를 프로듀싱한 나일 로저스(Nile Rodgers)가 제작한 신나는 댄스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냠냠 쿡스타는 2022년 11월 11일에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과 PC플랫폼 스팀에서 정식 한글화되어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