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5성 소환수 '오라클' 추가

등록일 2022년09월27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오라클'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라클'은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가 부여된다.

 

불 속성 오라클의 액티브 스킬인 '흐르는 시간'은 범위 내 적을 세 번 공격하고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성공 시 대상에 특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각성 변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해 약화 효과 해제 시 마나를 획득하고, 각성 변환 궁극기를 활용해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새롭게 도입된 오라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10월 18일까지 오라클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라클 등장을 기념해 전설의 불∙물∙바람 속성 소환서 각 1장, 3성 영웅 무기 상자 1개, 3성 영웅 룬 상자 6개의 선물을 10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빛 속성 미믹의 소환수 이야기를 추가하고, 장비, 소환수 조각, 룬, 재료 챌린지를 완료하면 5성 전설 룬 상자,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컬랙션 챌린지 시즌2도 시작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10월 4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수하면 길드 주화, 영웅 등급의 수집 도구, 천공석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되는 길드 의뢰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신비의 소환서를 사용한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0월 11일까지 열린다. 일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탈 것 '꼬마 오리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10월 4일까지 실시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로니클'의 세계에 새롭게 합류한 오라클이 전체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10월 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10개의 선물 중 원하는 하나를 고르면 최다 득표한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소환형 MMORPG로, 8월 국내 출시 후 전략 재미가 강조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크로니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