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 스팀 및 모바일 출시 앞서 세계 170여개국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2년10월04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4일 자사가 개발중인 'TRAHA Global(트라하 글로벌)'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RAHA Global'은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일부를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 이상 국가에서 오는 11월 글로벌 원빌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 세계 이용자에게 동일한 게임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유저들에게 완성된 RvR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글로벌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100만 골드, 다이아 3000개, 전설 등급 펫 '꼬마 요리사 슈슈', 전설 등급 탈 것 '유령 늑대 레핀'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트라하'의 개발사 모아이게임즈에서 직접 개발, 서비스 예정인 MMORPG 'TRAHA Global'은 자동 전투를 과감하게 삭제해 수동 조작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컨트롤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또 스팀(Steam) 플랫폼 출시를 통해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특히 전략적 판단이 필요한 대규모 RvR 콘텐츠는 이 게임의 핵심이다. 각 이용자가 탱커, 딜러, 힐러 등의 역할을 맡아 유기적으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각 진영이 전략을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완성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낫, 너클, 대검, 방패, 쌍검, 활, 지팡이를 사용하는 총 7개 클래스가 있고, 전직 등의 시스템 없이 원하는 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인피니티 클래스'를 도입해 재미를 높였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TRAHA Global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RvR 및 PvP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작 대비 플레이 스타일을 대폭 개선하여 글로벌 이용자에게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아이 게임즈는 7월 아시아 일부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CBT에서는 게임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특히 그래픽과 타격감과 같은 부분에서 중화권 이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정식 출시 후 지원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이며, 게임 및 각종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trahaglob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