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우리가 몰랐던 800년 전의 아라드 '프로젝트 AK'

등록일 2022년11월08일 17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자사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 신작 '프로젝트 AK(Arad Chronicle : Kazan)'의 정보를 오는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AK'는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기반의 3D 액션 RPG로 액션 명가 네오플의 Action Studio에서 개발 중이다.

 


 

주요 특징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의 확장
'프로젝트 AK'는 PC '던전앤파이터'의 세계로부터 약 800년 전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펠 로스 제국을 침공했던 광룡 '히스마'를 토벌해낸 대장군 '카잔'과 대마법사 '오즈마'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차세대 '던전앤파이터' 액션 구현
온라인게임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정교하고 선명한 공방을 구현 중이며, 이를 통해 전투의 스릴과 쾌감을 대폭 향상시키고 있다. 다른 콘솔 플랫폼의 액션게임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던전앤파이터'만의 성장하는 전투의 재미를 담아내기 위해서 노력 중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퀄리티의 아트 스타일
'던전앤파이터'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주요 사건들을 독창적인 셀 애니메이션 아트 스타일로 준비 중이다.

 

지스타 2022 체험 콘텐츠
지스타 2022에 영상으로 출품되는 '프로젝트AK'는 고품질의 셀 애니메이션 아트로 재탄생한 매력적인 또 다른 '던전앤파이터'를 그려내고 있다. 원작에 등장하는 '카잔'과 '오즈마'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통해 더욱 확장된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지스타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AK' 로고를 활용한 스마트폰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